강원인삼농협, ‘홍삼농축액 진세노 25’ 으로 면역력 강화 '제안'

강원인삼농협, ‘홍삼농축액 진세노 25’ 으로 면역력 강화 '제안'

기사승인 2020-02-07 14:52:09

<사진=홍삼농축액 진세노 25>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전세계적으로 맹위를 떨치고 있다. 치료제와 백신의 부재로 인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면역 항체를 형성하는 영양 성분과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바이러스에 대항하는 기능을 향상하는 성분을 섭취함으로 위험 요소를 낮추려는 노력이다.

이런 가운데, 강원인삼농협은 ‘홍삼농축액 진세노 25’를 출시하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알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5대 기능성으로 잘 알려졌다.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이 25mg 이상인 경우 홍삼의 6대 기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기재할 수 있는데, 해당 제품에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25mg 함유되어 있다.

강원인삼농협 관계자는 "계약 재배된 수확적기 인삼포를 대상으로 잔류농약검사 등 290여 종의 철저한 품질조사를 거쳐 원료로 사용했다" 면서 "4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의 세척, 증삼, 자연건조, 정형, 선별 뿐 아니라 추출, 농축, 충진, 포장 등의 제품화 과정에도 꼼꼼히 신경썼다"고 밝혔다.

한편 1979년 설립된 강원인삼농협은 강원도 인삼 경작인의 실익 증진과 강원인삼의 발전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최근 진실된 사람들이 만드는 정직한 인삼이라는 의미의 ‘인앤인’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강원인삼농협은 6년근 인삼의 주산지인 강원도 전역을 관할하고 있으며 GMP, HACCP 인증시설을 갖추고 제품을 직접 제조∙생산하고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