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4일 (월)
클리오,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트리오 ‘봄꽃에디션’ 출시

클리오,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트리오 ‘봄꽃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0-03-23 16:34:57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는 글리터 전문 브랜드 ‘트윙클팝 (TWINKLE POP)’에서 젤리글리터 트리오 ‘봄꽃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트리오 #봄꽃에디션’은 글리터 제품이다. 3개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에디션은 ▲햇살아래 벚꽃같은 11호 벚꽃반짝 ▲생기있게 빛나는 튤립같은 12호 튤립반짝 ▲황금빛 노을이 물든 팬지 같은 13호 팬지반짝 총 3가지 컬러 구성돼 있다.

기존의 워터젤 베이스의 젤리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베이스 컬러의 색감을 올렸다. 더욱 선명하게 보이도록 한 것이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는 기존 컬러 포함 총 12컬러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페이스 앤 바디에 원하는 곳 어디든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글리터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트윙클팝 ‘젤리글리터 트리오 #봄꽃에디션’은 현재 클럽클리오 공식온라인몰 및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붕괴 나흘째 ‘광명 신안산선’…주민 대피명령에 학교는 휴업

신안산선 붕괴 사고 나흘째인 14일 현장 실종자 수색을 위해 소방당국이 밤샘 작업을 벌였다.이날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소방당국은 전날 오후 2시 10분 수색 재개를 위해 상부 안전펜스 및 낙하물 제거 등 조치에 돌입했다. 이어 오후 10시쯤 굴삭기 3대를 배치, 구조작업 위치 경사면을 확보했다. 40여분 뒤에는 토사 유출 방지를 위한 덮개 작업을 마무리했다. 밤샘 작업에 이은 수색은 이날 오전까지 계속되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3시 13분 포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