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빗(Fitbit)은 핏빗 스마트워치와 밴드(트래커)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6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와 상관없이 스마트워치와 트래커를 포함한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모든 기종이 대상이다. 접수 페이지에서 신청하고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반납하면 핏빗 제품을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핏빗 최정우 지사장은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최신 스마트워치와 밴드(트랙커)의 다양한 기능들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가정의 달 가족 또는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로, 개인 건강과 면역력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품목은 △핏빗 에이스2(Fitbit Ace2™), △핏빗 인스파이어(Fitbit Inspire™), △핏빗 인스파이어 HR(Fitbit Inspire HR™), △핏빗 버사 라이트 에디션(Fitbit Versa™ Lite Edition), △핏빗 버사2(Fitbit Versa2™), △핏빗 아이오닉(Fitbit Ionic™), △스마트 체중계 핏빗 아리아 2(Fitbit Aria 2™), △스마트 체중계 핏빗 아리아 Air (Fitbit Aria Air™),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핏빗 플라이어(Fitbit Flyer™)이다.
한편, 핏빗은 자사 앱 내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판데믹 사태를 대비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정보 및 리소스’ 탭을 새로 생성했다. 새로 생성된 탭에서는 ‘청결 알림 시계 페이스’ 등 실내에 머물면서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핏빗 특화된 앱을 소개한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