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JW생활건강, 건기식 전문 ‘마이코드몰’ 개설

[제약산업] JW생활건강, 건기식 전문 ‘마이코드몰’ 개설

기사승인 2020-05-07 11:53:34

[쿠키뉴스] 한성주 기자 =제약업계가 기업들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분주하다. JW생활건강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을 열고 본격적인 홍보에 돌입한다. 한국MSD는 새 모델로 래퍼 마미손과 함께 제작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시지바이오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의료기기 신제품 평가사업에 참여할 예정이다.

▷JW생활건강, 건기식 전문 ‘마이코드몰’ 개설=JW홀딩스의 자회사 JW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마이코드몰’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3월 기존 JW산업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건강기능식품 통합브랜드 ‘마이코드’ 론칭을 준비해왔다. 회사에 따르면 마이코드몰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별도로 마련된 라이프케어·스킨케어 메뉴에서 차량용품, 마스크팩 등 생활용품도 판매한다. 회사는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오메가3 등 소비자 관심이 높은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한국MSD, HPV백신 ‘가다실9’ 모델 래퍼 마미손 발탁=한국MSD는 만 9~26세 남녀가 함께 접종할 수 있는 사람유두종바이러스(HPV) 백신 가다실9의 새 모델로 래퍼 마미손을 발탁하고 본격 캠페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가다실9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새 광고영상을 7일 공개했다. 회사에 따르면 마미손은 가다실9 광고 로고송 제작에도 참여해 중독성 있는 랩을 선보였다. 로고송 ‘함께하자 9’는 남녀 모두 HPV 감염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함께 예방하는 것이 권장된다는 메세지를 전달한다. 회사는 가다실9가 현재 사용되고 있는 HPV 백신 중 가장 많은 HPV 유형을 커버한다고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가다실9는 자궁경부암, 질암, 외음부암, 항문암, 생식기 사마귀 등 질환을 일으키는 HPV 유형 9가지를 포함하고 있다.

▷시지바이오, ‘국산 의료기기 의학회 연계 사용자 테스트’ 참여기업 선정=시지바이오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2020년 국산 의료기기 신제품 의학회 연계 사용자 다기관 평가 지원 사업’의 참여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업은 수입 제품 사용 비중이 높은 국내 의료기관을 활용해 국내 신제품 평가 및 시장진입을 지원하고, 의료기관 사용자인 의료진의 평가를 통해 국산 제품의 성능을 검증·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는 자사의 필러 ‘지젤리뉴’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사업에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대한성형외과학회를 주축으로 부산대병원·아주대병원·인제대 상계백병원 등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오는 2021년11월까지 지젤리뉴의 임상 근거자료를 확보하고, 성능 평가와 제품 개선에 나설 계획이다.

castleowner@kukinews.com

한성주 기자
castleowner@kukinews.com
한성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