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온라인 장보기 앱 ‘마켓컬리’에 제품 9종을 추가 입점하고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입점 제품과 일정은 ▲칫솔4개입(18일) ▲원형 종이호일(20일) ▲세탁조클리너 1개입, 4개입(26일) ▲정전기 청소포(26일) ▲물걸레 청소포(26일) ▲손소독제 17ml(26일) ▲실리카겔 제습제(27일) ▲구이용 팬 덮개(27일) ▲곰팡이 제거제(27일)로 총 9종이다. 이제 마켓컬리에서 기존 판매되고 있던 12종 제품을 포함 총 21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습기의 영혼까지 끌어모으는 제습제’는 지난 2016년 출시 당시 기존에 없던 블랙&화이트의 심플, 모던한 패키지로 현재까지 생활공작소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하고 있다. 여름 집안 습기 관리의 필수품으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먼지, 여기 여기 붙어라, 정전기 청소포’는 정전기 유도가 쉬운 소재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 먼지 청소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먼지가 한쪽으로 밀리거나, 먼지 날림이 없고, 청소 소음이 없어 아이가 있는 집이나 밤늦은 시간 청소에 유용하다. 또한, ‘싹 쓸어버리겠습니다 물걸레 청소포’는 베이킹소다 함유와 전 성분 공개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도톰한 재질과 넉넉한 사이즈로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걸레 밀대와 호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생활공작소는 추가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1주일간 종이호일 30매 단품을 15% 할인된 3315원에 제공하는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입점으로 꼭 필요한 생활공작소의 생활용품을 마켓컬리의 샛별배송을 통해 새벽배송으로도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빠르고, 손쉽게 생활공작소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생활공작소 제품은 마켓컬리를 비롯한 주요 오픈마켓, 홈쇼핑,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코스트코, 올리브영, 롭스 등의 오프라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