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올데이 베리 선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데이 베리 선크림은 ▲순한 선케어를 돕는 모어 세이프 선 ▲풍성한 수분감의 쏘 워터풀 선 ▲강력한 보습감이 특징인 딥 모이스트 선 등으로 구성됐다. 제형, 기능, 피부 타입, 계절 등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에 따라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케어 제품이다.
모어 세이프 선크림은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에센스 타입이다. EWG 올그린 등급의 순한 무기자차 제품으로 피부가 예민할 때 사용하면 좋다. 연약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선케어와 피부 진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풍성한 수분감이 특징인 쏘 워터풀 선크림은 무더운 여름철에 특히 사용하기 좋다.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하고 산뜻한 제형으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딥 모이스트 선크림은 강력한 보습감으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쌓아 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고보습 제품이다. 건성 피부로 고민이거나 겨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선크림을 찾는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올데이 베리 선크림 3종 모두 라즈베리 줄기세포 배양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효과적으로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다 생태계를 파괴하는 자외선 차단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피부 환경에 좋지 않은 유해 성분 또한 넣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신제품 올데이 베리 선크림 3종을 통해 계절이나 환경, 피부 타입 등 다양한 변수에 맞게 데일리 선케어를 진행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려 했다”며 “3종 모두 라즈베리잎추출물을 안정하게 추출한 라즈베리 스템셀을 통해 피부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인 선케어 제품”이라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