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하겐다즈가 카페베네와 함께 여름 한정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4일 하겐다즈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 신메뉴는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 와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 등 4종이다.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는 국내산 수박을 통째로 갈아 음료에 부드러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풍미가 더해진 블렌디드 메뉴다.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는 유전자 변형(GMO) 없는 강원도의 찰옥수수를 재료로 사용하여 고소한 옥수수 식감과 풍미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함께 갈아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는 음료다. 두 메뉴 모두 제철 식재료에 깊고 부드러운 맛의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해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함이 돋보인다.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은 딸기의 상큼함, 크런치 쿠키의 바삭한 식감에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해 맛, 식감, 깊고 진함의 퀄리티가 어우러지는 컵빙수 메뉴다.
달고나 하겐다즈 빙수는 쌉쌀한 콜드브루, 바삭한 달고나,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궁극의 조화가 여름날의 즐거움을 극대화한다.
카페베네는 아포가토, 콜드브루 바닐라 플로트 등 상시 음료 메뉴 속 아이스크림을 하겐다즈의 바닐라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교체 운영할 방침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진하고 깊어진 풍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