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신제품으로 밀폐되는 튀김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 사용이 확대되며 가정에서 튀김류 요리가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고 삼광글라스 측은 설명했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는 용기 바닥의 올록볼록 굴곡으로 기름기가 모여 튀김 등 기름기 있는 음식을 더욱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밀폐되는 튀김접시다. 감자, 새우, 만두 튀김 및 치킨 등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한 후 담기에 좋으며 각종 전류, 생선구이 등 프라이팬으로 조리한 음식을 담아 차려내고 보관하기에도 좋다. 뿐만 아니라 과일, 쌈채소 등 물빠짐이 필요한 경우에도 활용하기 좋다.
림(돌기) 없이 깔끔한 라운드형 테두리의 세련된 유리 접시에 튼튼한 사면 결착캡이 있어 테이블 세팅은 물론 음식의 신선한 보관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뚜껑은 부피가 있는 음식을 담아도 잘 닿지 않는 높은 돔형의 뚜껑으로 더욱 깔끔하고 위생적이다.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하고 열과 충격에 강해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다. 색 배임, 냄새 배임 없는 깨끗한 유리 소재로 기름기 세척이 용이해 유산지나 키친타올을 깔지 않아도 깔끔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를 30% 할인해 판매하는 위클리 특가 행사를 내달 5일까지 실시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에어프라이어 사용 확대에 따른 식문화 트렌드를 고려해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실제 소비자의 입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편의성과 위생성을 더욱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다”며, “밀폐 보관을 넘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가치가 높은 국내산 유리용기가 실생활에 많이 쓰일 수 있도록 제품의 퀄리티와 디자인, 소비자 니즈까지 충족시키는 신제품을 앞으로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