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프리미엄 브랜드인 카이(KAI) 라인업의 신제품인 카이 RE7은 기존 디자인 언어인 ‘직선과 곡선의 조화’를 계승하면서, 비상하는 날개를 형상화한 사이트 캐릭터 라인을 통해 진보적인 브랜드의 철학을 표현했다.
또 화이트와 그레이가 블렌딩된 신규 컬러 ‘그레이스풀 화이트’ 외장과 골드 다이아몬드 퀼팅 시트를 적용한 내장 디자인으로 화사함과 진중함, 럭셔리한 감각을 동시에 구현했다.
전신관리 및 골프 모드 등 신체 부위별, 테마별 자동 프로그램 15가지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마사지 부위인 목과 어깨 그리고 허리 집중 관리 모드 3종을 추가해 총 18개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팔 유닛에 상하 2쌍의 분리형 에어셀이 장착하여 보다 세분화된 손 마사지를 구현해 냈다. 또 고탄성 돌기형 마사지볼을 장착하여, 신체 굴곡에 따라 더욱 섬세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최근 안마의자 안전 기능이 업계 이슈인 가운데, 휴테크는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눌러야 전원이켜지는 ‘차일드락’ 기능은 물론, 카이 RE7에 신체 끼임 방지 센서를 추가 장착했다. 기존 다리 유닛 하단부와 등받이 후면 하단, 그리고 새롭게 하단 사이드 패널에도 안전 감지 센서를 부착하여 안전 감지 범위를 확대했다.
휴테크 측은 “급격한 변화에 직면한 현 시대에는 가정 생활 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한 화두로 떠올랐다. 카이 RE7은 ‘Revolution’이라는 신제품 컨셉으로 탄생한 안마의자인 만큼 변화하는 시대상에 최적화된 휴테크의 혁신과 진보의 시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카이 RE7은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휴테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럭키투데이’ 행사를 통해 런칭 기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 한해 휴테크 힐링핏 에어 발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