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에 소외된 결식아동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본도시락 신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은 단순히 음식을 소비하는 차원을 넘어,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뜻깊은 기부 활동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
본도시락은 캠페인 종료 후, 적립된 기부금 금액만큼 결식아동에게 본도시락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캠페인 진행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직접 기부할 수 있는 기부콩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고객과 결식아동 모두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품을 수 있도록 이번 ‘방구석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의 소외 계층에게 손 내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지역사회 행복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