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착한 소비’ 이끄는 언택트 기부 캠페인 실시

본도시락, ‘착한 소비’ 이끄는 언택트 기부 캠페인 실시

“본도시락 신메뉴 먹고, 결식아동에 기부하세요”…내달 8일까지

기사승인 2020-11-05 07:05:1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는 12월 8일까지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와 여수꼬막덮밥 구매 시, 네이버 해피빈에 자동으로 100원을 기부할 수 있는 ‘방구석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에 소외된 결식아동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본도시락 신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은 단순히 음식을 소비하는 차원을 넘어,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뜻깊은 기부 활동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 

본도시락은 캠페인 종료 후, 적립된 기부금 금액만큼 결식아동에게 본도시락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캠페인 진행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직접 기부할 수 있는 기부콩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고객과 결식아동 모두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품을 수 있도록 이번 ‘방구석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의 소외 계층에게 손 내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지역사회 행복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