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그룹, 걸음 기부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 실시

본그룹, 걸음 기부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 실시

임직원 2차 캠페인 진행, 목표 달성 시 본죽 동지팥죽 500인분 기부

기사승인 2020-11-17 08:35:07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은 12월16일까지 임직원들의 일상 속 걷기를 통해 보양죽을 기부하는 비대면 사회공헌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16일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지난 6월 진행한 1차 ‘소소걸음’ 캠페인에 이은 두 번째 임직원 비대면 걸음 기부 프로그램이다. 캠페인은 ‘달빛아래 소소걸음’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깊어지는 겨울과 함께 아름다운 달빛 아래에서 더욱 부지런히 걸으며 정신적‧신체적 건강을 모두 챙기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에도 따뜻한 손길을 내밀자는 뜻을 담았다.

1차 캠페인 진행 당시, 임직원 195명이 참여해 최초 목표 걸음 수 대비 11%를 초과한 약 3500만 걸음을 달성해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증명했다. 본그룹은 이를 통해 말복에 본죽 삼계죽, 전복죽 등으로 이루어진 보양죽 500인분을 홀몸 어르신들께 기부할 수 있었다.

이번 2차 ‘달빛아래 소소걸음’ 역시 걸음 기부 사회 공헌 플랫폼 ‘빅워크’와의 제휴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출퇴근 혹은 개인 운동 시간 등 달빛 아래서 걸을 수 있다면 언제든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목표한 걸음 수를 충족시키면 오는 12월 혹한기 시즌에 맞춰 서울시 취약계층 어르신께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는 본죽 동지팥죽 500인분을 기부할 계획이다. 

본그룹 김철호 그룹장은 “지난 1차 ‘소소걸음’ 캠페인에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홀몸 어르신들이 든든하게 몸보신 할 수 있는 보양죽을 전달할 수 있었다. 지금껏 보여준 것처럼, 임직원들의 작지만 커다란 노력을 통해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