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송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며 적립금 10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움은 아이보리 컬러와 브라운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어느 공간에 놓아도 포근한 감성 인테리어 무드를 자아낸다. 지난 9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방송도 고객 반응이 좋아 진행되는 여덟 번째 편성이다.
라움 안마의자는 안마의자 업계에서 유일하게 국가기술표준원의 한국인 인체지수 데이터를 적용,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프레임과 안마 모듈을 적용했다. 휴테크만의 독보적인 ‘HBLS’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의 신체 각 부위 별 골격과 근육 위치, 형상에 따라 빈틈없는 입체적 마사지를 선사한다.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16가지의 자동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으며, 전문가에게 받는 듯한 수타 마사지를 받으며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다. 또한 끼임 방지 안전시스템도 적용했다. 다리 유닛과 등받이 후면 하단에 위치한 안전 감지 스위치가 안마의자 작동 중 혹은 종료 과정에서 신체나 기타 장애물을 감지해 작동을 중단한다.
휴테크 영업부 고재헌 부장은 “올 한해 고객들이 주신 뜨거운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지금까지 없었던 혜택과 함께 특별 방송을 결정했다”며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나를 위한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CJ몰과 함께 오는 15일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생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휴테크 카이 RE7과 컴포어, 리온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