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관광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온라인 전시회 개최

대전 동구, 관광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온라인 전시회 개최

23일부터 동구 풍경 사진 40점 공개…다음갤러리에서 관람 가능

기사승인 2020-12-22 19:58:15

▲공모전 대상 수상작인 사막의 오아시스.

[대전=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대전 동구(청장 황인호)는 23일부터 대전 동구 관광콘텐츠 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온라인 전시회를 열어 동구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 40점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전시작품은 지난달 열린 동구 관광콘텐츠 공모전 당선작으로 동구의 주요명소인 대청호반, 대동하늘공원, 식장산, 우암사적공원 등 시간대별, 계절별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지자체 최초로 다음 갤러리와의 제휴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시회가 마련됐다는 점에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다음갤러리(https://harmony.kakao.com/cloud/premium/Aujv22q7H2)에서 주민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광문화체육과(☎ 042-251-6673)로 문의하면 된다.

황인호 청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잠시나마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느낄 수 있도록 온라인 전시회를 마련했으며, 동구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낸 사진을 통해 동구의 관광명소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수상작으로 2021년 관광달력을 제작해 동구 자매결연도시와 전국 지역관광협회, 관광유관기관 등 배포와 핸드폰 배경화면 제작․배포를 통해 동구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