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국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1억6천만원 기부금품 후원

크린랲, 국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1억6천만원 기부금품 후원

기사승인 2020-12-24 16:01:45
사진제공=크린랲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기부금품을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크린랲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2021 희망홈스쿨 지원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후원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는 방학 중 결식 및 돌봄 공백이 우려되는 아동을 대상으로 밀키트 제공, 비대면 문화체험, 보건위생교육, 긴급 생계지원비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약 800여명의 아동이 참여하며, 내년 1월부터 겨울방학과 여름방학 시기에 나눠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크린랲은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국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방역‧생활용품도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이는 마스크, 위생장갑, 건전지 등 1억1000만원 상당의 물품이다. 해당 물품들은 굿네이버스가 가진 네트워크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정 및 협력기관에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승문수 크린랲 대표는 “크린랲은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굿네이버스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해왔다”며 “올해는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취약계층을 돕는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게 됐다. 힘든 연말연시를 보낼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