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주말 장보기 서비스 ‘푸드플렉스’ 오픈

이베이코리아, 주말 장보기 서비스 ‘푸드플렉스’ 오픈

기사승인 2021-01-08 10:23:23 업데이트 2021-01-08 10:23:29
▲사진=이베이코리아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온라인 장보기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주말쇼핑 고객을 위한 ‘먹거리’ 관련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자사 온라인쇼핑 사이트 옥션을 통해 식품 카테고리에 ‘푸드플렉스’ 서비스를 오픈했다. 가공식품, 가정간편식, 건강식품 등을 선보이는 코너다.

참여하는 푸드 스토어의 전 상품에 대해 매주 금, 토, 일요일 3일 동안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첫 번째 푸드플렉스에서는 연초 소비자 구매 패턴을 분석해 대용량 가성비식품과 신선식품, 간편식/밀키트, 커피/디저트, 건강식품 등을 특가 판매한다. 

▲아임닭 ▲경성명과 ▲프레시지 ▲신세계푸드 ▲순수식품 ▲얌테이블 등의 푸드 대표 미니샵이 참여하고 제철 과일, 도시락, 수제케이크, 닭가슴살, 양배추즙, 에버콜라겐 등 해당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식품 전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에게는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중복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옥션 마트뷰티실 김은신 실장은 “소비자의 온라인 먹거리 구매 패턴을 분석해, 다양하고 질 좋은 식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매주 주말 선보인다”며 “푸드플렉스가 집콕 시대 고객들의 먹거리 걱정을 해결할 인기 코너로 자리잡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