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홈쇼핑서 로봇청소기 '첫 선'···'S5 Max' 론칭

로보락, 홈쇼핑서 로봇청소기 '첫 선'···'S5 Max' 론칭

강력한 흡입력과 최대 60평 물걸레 청소 기능 탑재

기사승인 2021-01-27 11:35:47
로보락 S5 Max 제품이미지.(사진제공=로보락)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청소가전 전문 기업 로보락이 국내 홈쇼핑 방송에서 처음으로 로봇청소기를 선보인다.

로보락은 오는 29일 오후 1시 46분 GS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에서 로봇청소기 'S5 Max'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S5 Max 본체와 물걸레 4매, 사이드 브러시 2개, 메인 브러시 1개 등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무이자 12개월 할부를 비롯해 일시불 구매 시 1만원 할인, GS샵 모바일 앱 구매 시 1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S5 Max는 로보락의 대표 로봇청소기 제품으로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290ml의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해 최대 200㎡(약 60평)까지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또 인공지능으로 공간 형태와 장애물을 인식해 최적의 청소 경로를 스스로 찾는 매핑기능과 함께 자동 물 조절 기능도 장착했다. 로보락 공식 앱과 연동해 청소 예약 및 청소 금지 구역 지정, 공간별 물 조절 등 사용자 맞춤 설정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장종수 로보락코리아 국내 영업 총괄 이사는 "S5 Max는 뛰어난 청소 기능으로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소개하고자 홈쇼핑 판매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