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뱅키스로 가입할 랩?’ 이벤트 시행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오늘 9월30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뱅키스로 가입할 랩?’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에서 비대면으로 랩어카운트(이하 랩)에 가입하면 가입금액 1000만원당 투자지원금 5만원을 지급한다. 또 매달 1명에게 투자지원금 100만원, 이벤트 종료 후 10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은 26일 온라인 전용 ‘매크로온앤오프랩’도 출시했다. 이 랩은 플레인바닐라자산운용의 자문을 받아 해외주식과 해외ETF, 외화 등에 투자한다. 매크로 분석을 통해 시장국면을 판단해 자산배분을 적극적으로 조절한다. 최소가입금액은 2000만원으로 원화 및 외화(USD) 입금이 가능하다.
한국투자증권 eBiz본부 구본정 상무는 “단순한 매수-보유(Buy & Hold) 전략만으로 추가수익을 내기 어려운 최근 금융시장에서는 변동성 관리가 동반된 투자가 필요하다”며 “장기투자를 원하는 투자자에게 매크로온앤오프랩이 좋은 투자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투자증권, ‘연 최대 5% 우대 받는 Smart CMA RP 주식통장’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26일부터 오는 9월25일까지 ‘연 최대 5% 우대받는 Smart CMA RP 주식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 최대 5% 우대받는 Smart CMA RP 주식통장’ 이벤트는 생애최초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법인, 대주주, 임직원 등은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이 매월 1원 이상 입금하고, 매월 입금액 이상 주식 약정을 하면 예탁금에 대해 1년간 연 5%의 페이백 혜택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업점 소속 계좌 및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제외, 우대수수료율 0.0040595%, 수수료율 변동 가능)
더불어 생애최초 신규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3만원를 지원하며 주식거래 규모 및 잔고 유지 조건에 따라 최대 6만원의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편 고객이 월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자동이체를 신청하고 주식약정을 3개월 연속 달성 시 커피쿠폰을, 월 70만원 이상 시 KODEX 골드 선물(H) ETF 1주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신청 및 계좌개설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500만원 여행상품권 지원도 준비했다.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신충섭 상무는 “MZ세대 등 투자를 시작하는 개인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산을 쌓을 수 있는 서비스를 늘 고민하고 있다”며 “쉬는 현금에 우대금리를 제공해 매매 부담을 줄이고 소액으로도 누구나 투자를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증권 대전지점, 대전PIB센터로 변경 이전
SK증권이 26일 대전지점을 대전PIB센터로 변경해 대전시 서구 대덕대로 229, 명화빌딩 4층으로 이전한다고 밝혔다.
대전PIB센터는 대전 중심상권으로 이전함으로써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수준 높은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진국 센터장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정한 자산관리명가로 거듭나는 SK증권 대전PIB센터가 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PIB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ysyu101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