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TV 구독하고 아이패드 프로 받아가세요’
대신증권이 ‘대신TV’ 구독자를 대상으로 이색 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19일, 자사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기념해 대신TV 구독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프로, 다이슨 슈퍼소닉, 에어팟 프로 등 총 2,045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대신TV 구독 이벤트’를 다음 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컨텐츠를 재정비하고 채널명을 ‘대신TV’로 변경하는 등 대신증권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기념하여 마련했다. 이 이벤트는 대신TV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다이슨 슈퍼소닉(5명), 에어팟 프로(5명), 배달앱 쿠폰 5,000원권(3000명)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9월 22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유튜브 채널 대신TV를 구독하고, 대신TV 구독 이벤트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대신TV의 리뉴얼 핵심은 소통과 공감이다.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를 투자자들에게 친근하게 전달하고 소통하는 코너를 선보인다. 그 대표적인 코너가 ‘증댕친 - 증권사 댕기는 친구’이다. 증댕친은 증권사를 다니는 친구가 옆에서 얘기하듯 종목을 추천하는 코너다. 추천 종목은 대신증권 리서치센터 종목 리포트를 기반으로 한다.
김봉찬 대신증권 브랜드전략실장은 “대신TV는 투자정보를 쉽고 재밌게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 컨텐츠도 즐기고 경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KB證, 중국 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 ‘중국 주식 실시간 Lite’ 오픈!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모든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중국 주식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하는 ‘중국 주식 실시간 Lite’를 오픈한다고 19일(목)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KB증권에서 중국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중국 주식 실시간 Lite’는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을 통해 중국시장 2개 거래소(심천거래소, 상해거래소)의 실시간 시세를 제공한다. 이에, KB증권 고객은 중국 주식 심천A주 및 상해A주 전종목 및 지수에 대한 실시간 호가, 현재가, 체결가 등의 거래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게 된다.
금번 서비스 오픈으로 기존의 실시간 시세 유료 고객들은 각 거래소별로 지불하던 비용(심천거래소 월 20,000원, 상해거래소 월 14,000원) 부담이 사라지고 기존 15분 지연 시세만 확인 가능했던 무료 고객들은 실시간으로 시세를 확인할 수 있게 되어 KB증권의 해외주식 거래는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B증권은 ‘중국 주식 실시간 Lite’ 뿐만 아니라 미국 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인 ‘미국 주식 실시간 Lite’도 제공 중이다. 또한, 환전 없이 원화로 해외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글로벌 원마켓 서비스, 알고리즘매매 서비스, 서버자동주문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로 해외 투자의 편의성을 제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해외 투자자들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글로벌 원마켓 가입자수가 97만명을 돌파하는 등 해외주식에 대한 고객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이에 따른 니즈도 다양해짐에 따라 중국 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 면서 “앞으로도 해외주식 투자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도모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화투자증권,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오픈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이달 16일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이하 중개형 ISA) 오픈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중개형 ISA는 하나의 계좌에서 주식, 펀드, ELS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통합해 관리하고 비과세 등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이다.
가입대상은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고 최소 3년 이상 투자하면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중개형 ISA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1만원 상당)를 증정하고, 순입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 고객솔루션실 송요한 상무는 “중개형 ISA는 절세와 자산관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만능통장으로 활용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ysyu101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