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3일 (일)
강원 춘천서 ‘익명 식료품 기부’ 훈훈함 더해

강원 춘천서 ‘익명 식료품 기부’ 훈훈함 더해

기사승인 2021-12-31 17:55:25
익명의 기부자가 지난 30일 강원 춘천시 후평3동 행정복지센터 앞에 놓고 간 식료품. (춘천시 제공)
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최근 강원 춘천시에서 익명의 기부자가 라면, 생수 등 식료품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31일 춘천시에 따르면 지난 30일 춘천시 후평3동 행정복지센터 앞에 쌀, 라면, 생수 등 식료품이 쌓여 있었다.

익명의 기부자는 “안녕하세요!! 연말에 조금이나마 취약계층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식량 물품을 준비했습니다”며 “많이 준비를 못해 죄송합니다”라고 쪽지를 남겼다.

이어 “연말에 바쁘실 텐데 고생시켜드려 죄송합니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덧붙였다.

시는 기부물품을 한부모, 독거어르신 등 결식 우려가 있는 후평3동 주민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김미애 후평3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춘천=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하중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캐스팅’ 신민제 “퍼펙트와 같이 성장하고파…비디디 짐 덜겠다”

‘캐스팅’ 신민제가 경쟁자이자 동료인 ‘퍼펙트’ 이승민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밝혔다.KT 롤스터는 12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BNK 피어엑스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개막 3연패였던 KT는 마침내 시즌 첫 승을 거뒀다.경기 후 쿠키뉴스와 만난 신민제는 “형들에게 승리를 선물하고 싶었다. 승리가 절실했는데, 그 목표를 함께 달성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