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아임 히어로’를 영화로 만난다.
영화를 제작한 CJ 4DPLEX는 31일 “지난해 겨울 서울 고척스카이돔을 뜨겁게 달궜던 임영웅 전국 투어 앵콜 공연 ‘아임 히어로’를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오는 3월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인원 2만 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앵콜’ 서울 공연을 담아낸 영화다. 무대뿐 아니라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도 담겼다. 전국 투어 콘서트를 돌아보며 촬영한 인터뷰에서는 임영웅의 진솔한 이야기와 팬들을 향한 마음을 들을 수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일반 2D 상영관은 물론, 스크린X 상영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크린X 상영관은 전면을 포함해 좌우까지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해 콘서트장의 분위기를 재현한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스크린X 상영을 위해 시네마틱 카메라 14대를 총동원해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개봉 첫 주말인 오는 3월4일엔 임영웅 공식 응원봉인 영시봉을 흔들며 영화를 즐기는 ‘영시봉 상영회’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공개된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다음달 17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3월1일 개봉.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