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이 국내에서 단종됐었던 불닭볶음탕면을 재출시한다. SPC삼립은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 4종과 다양한 띠부씰을 출시한다. 한국맥도날드가 주도하는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이 아시아 10개국에서 열린다.
삼양식품, 소비자 요청에 불닭볶음탕면 재출시
삼양식품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불닭볶음탕면'을 재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불닭볶음탕면은 삼양식품 공식 홈페이지에 재출시 관련 문의가 가장 많은 제품이다. 접수된 문의글이 1000건을 넘어가는 등 소비자들의 요청이 지속되자 삼양식품은 재판매를 결정했다. 앞서 불닭볶음탕면은 2016년에 처음 출시됐다. 불닭의 맛에 마늘의 풍미를 더한 걸쭉한 국물이 특징이다. 일부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이 단종된 이후 해외에서 수출용 제품을 직접 구입하기도 했다.
재출시되는 불닭볶음탕면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액상스프, 분말스프, 면으로 구성됐다. 불닭볶음탕면은 봉지, 용기면으로 모두 출시되며, 6월부터 전국의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볶음탕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국내 판매 요청이 많은 야키소바불닭볶음면과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 등 수출용 제품들도 향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SPC삼립, 포켓몬빵 신제품 4종 출시
SPC삼립은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 4종과 다양한 띠부씰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포켓몬 빵은 지난해 2월 출시돼 현재까지 1억700만 봉이 판매됐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 △나오하의 상큼레몬 마들렌 △쫀도기의 초코쿠키앤크림슈 △뜨아거의 크림 퐁당 카스테라다.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포켓몬빵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새로운 포켓몬을 반영한 신제품과 띠부씰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시즌에 특화된 다양한 포켓몬 제품과 이벤트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맥도날드, 아시아 10개국 '뉴진스 캠페인' 진행
한국맥도날드는 6월1일부터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을 전세계적으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은 올해 하반기에 걸쳐 한국,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홍콩, 타이완, 싱가포르, 베트남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을 진행하는 국가에선 뉴진스 광고 영상과 각국에서 판매하는 치킨 메뉴를 스페셜 패키지에 담아 판매할 계획이다. 한국맥도날드는 이번 캠페인 론칭과 함께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선 뉴진스 멤버들의 사진으로 꾸며진 내부와 등신대를 볼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한국맥도날드가 주도한 이번 캠페인은 아시아 10개국 고객들과 함께 즐기고,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매우 기쁘다"며 "뉴진스와 함께 하는 댄스 챌린지 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마켓의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이번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