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7월 말까지 두 번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6월 말까지 진행하는 1차 이벤트에서는 ‘티빙’ 1개월 무료이용권과 ‘카카오페이지’ 1만 캐시, ‘제2의나라:CrossWorlds’ 여름 패키지, ‘FIFA 모바일’ 스페셜찬스 패키지, ‘탕탕특공대’ 특공대 혜택 패키지 등의 쿠폰을 애플 앱스토어 결제 금액에 따라 제공한다.
2차 이벤트는 오는 7월3일부터 7월31일까지 진행되며, 제공할 이용권 및 쿠폰은 2차 이벤트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6월28일부터 7월4일까지 신한 신용카드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4만원이상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만원을 캐시백 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응모 및 원하는 이용권을 선택한 후, 본인 명의의 신한카드를 애플 아이디 결제수단으로 등록, 애플 앱스토어에서 결제하면 된다.
삼성카드, ‘삼성 iD VITA 카드’ 출시 기념 아모레퍼시픽 컬래버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가 ‘삼성 iD VITA 카드’ 출시를 기념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삼성 iD VITA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이벤트는 6월과 7월 각 한 달씩 총 2회차로 진행되며, 삼성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삼성 iD VITA 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삼성카드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각 회차별 1천명씩, 총 2천명을 추첨해 아모레퍼시픽과 컬래버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스페셜 기프트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비타500 모바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바이탈뷰티 의 대표 제품 3종(슈퍼콜라겐, 메타그린 슬림업, 굿슬립 가바 365)’과 ‘아모레몰 1만원 기프트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 iD VITA 카드’는 병원, 약국 등 의료비 영역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손해보험, 생명보험 등 보험료 결제 시 10% 할인, 아모레몰·삼성카드 쇼핑 헬스케어관 등 헬스·뷰티 영역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VITA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건강한 일상을 콘셉트로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카드, 6월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가 이른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6월 한 달간 여행,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성수기를 피해 나들이를 떠나려는 고객을 위한 여행 이벤트가 있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카드를 애플 페이에 추가하고 애플 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 구입 시 최대 10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이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후 대한항공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현대카드가 지난 달 처음 선보인 ‘더블마일팩’ 구독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더블마일팩’ 신청 및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이 오는 8월10일까지 대한항공카드를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구독료 3만원 할인 혜택에 더해 2만원을 추가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지난 4월 현대카드가 야놀자와 함께 선보인 여가 특화 ‘NOL(놀) 카드’ 이벤트도 있다. 직전 6개월간 NOL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야놀자에서 국내외숙박·레저·고속버스 10% 할인 쿠폰을, 트리플에서 해외숙박·레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인터파크에서 NOL 카드로 TOPING 멤버십 결제 시 가입비 1만원을 지원한다. NOL 카드페이 또는 인터파크페이에 NOL 카드 등록 후 90일 이내에 야놀자·인터파크(투어/티켓)·트리플 중 한 곳에서 2만1천원 이상 결제 시에는 2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를 이용해 국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쏘카카드‘ 이용 혜택도 마련했다. 이전 6개월간 ‘쏘카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 ‘쏘카카드’를 처음 이용하면 최대 2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이후 두 번째 결제 시엔 3만원을, 세 번째 결제 시엔 4만원을 추가로 캐시백 해준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쏘카 패스포트’ 멤버십 가입비(990원) 전액을 쏘카크레딧으로 지원한다.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티몬, 컬리, KREAM 등 주요 온라인 쇼핑에선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Hmall, CJ ONSTYLE,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등 5개 주요 홈쇼핑에서는 정해진 기간에 따라 5~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이벤트도 있다. 지마켓/옥션 고객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하면 연회비에 해당하는 3만원을 즉시 지급해주고,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1만원을 추가로 캐시백해준다. 이 밖에도 친구 초대 5천원 증정,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도 무제한 발급해준다. 현대카드의 6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