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청 서경보 김두진 주무관 김해시 최고 친절직원 선정 [김해소식]

김해시청 서경보 김두진 주무관 김해시 최고 친절직원 선정 [김해소식]

기사승인 2023-12-28 10:47:59
김해시청 생활보장과 서경보 주무관과 자원순환과 김두진 주무관이 올해의 김해시청 최고 친절 직원으로 선정됐다.

김해시는 28일 각 부서에서 친절 직원으로 추천받은 8명을 대상으로 시민만족도와 대민접촉도, 근무자세 등을 엄격하게 평가해 이들을 최고 친절 직원으로 선정했다.


서경보 주무관은 사회복지급여 신청 조사와 관리 업무를 철저하게 수행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가구의 생활안정화에 기여했다. 더불어 기초생활 보장사업 지원체계 구축에도 힘써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일조한 공로다.

김두진 주무관은 생활폐기물 관련 민원 업무를 수행하면서 시민들의 고충을 듣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재발 방지에 노력한 공로로 선정됐다. 이들은 시장 표창과 포상금을 받는다.

시는 친절 직원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우수 친절 사례는 전 직원들과 공유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김해시도시개발공사 산하 스포츠센터 내년부터 휴관일 변경 


김해도시개발공사 산하 김해 장유스포츠센터와 동부, 해동이, 진영스포츠센터가 내년 1월부터 정기 휴관 날짜를 기존 매주 일요일에서 일요일 2회, 평일 2회로 변경한다.

강습 인원을 늘리고자 월 회원 중심으로 운영하던 방식에서 주말 일반시민 이용을 확대하는 방식으로 변경해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다.


현재 일요일의 경우 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서부, 시민스포츠센터가 두 번째, 네 번째를 개방하고 있어 공사는 첫 번째, 세 번째 일요일을 개방해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동부스포츠센터는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을 개방해 휴관하는 주 일요일은 가까운 해동이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평일 휴관은 센터별 프로그램 운영 특성에 맞춰 변경한다. 

장유와 진영스포츠센터는 첫 번째, 세 번째 월요일, 동부스포츠센터는 두 번째와 네 번째 월요일, 해동이국민체육센터는 첫 번째와 세 번째 금요일이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