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국제의료기기 전시회' 참여기업 모집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국제의료기기 전시회' 참여기업 모집

42개 부스에 김해 의생명·의료기기 헬스케어 기업 공동관 조성

기사승인 2024-01-15 15:35:51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3월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 참여할 기업체를 모집한다. 기간은 1월10일부터 24일까지다.

국제의료기기 전시회는 한국의료산업 발전을 알리는 한국 최대 '의료기기와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과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의약 등을 중심으로 한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이 전시회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스마트 헬스케어, 로봇 의료와 친환경 의료폐기물 시설, 아름다운 건축기술로 지어진 첨단병원 시설, IT 기술과 접목된 의료 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 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새로운 신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국내 의료산업 정책 세미나와 의학술세미나, 신기술 세미나, 해외 마케팅 등 관련 세미나를 개최해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진흥원은 2007년부터 전시회에 참가해 김해 의생명·의료기기 기업의 국내·외 매출·수출 증대와 브랜드화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 오고 있다.

올해는 30개 규모의 경남공동관 부스와 'K-바이오헬스 지역센터 지원사업' 등을 추진해 12개의 추가 공동관 부스를 확보할 방침이다.

참여 희망 기업은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