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4일 (월)
이병헌 손예진, 박찬욱 신작 물망 올라

이병헌 손예진, 박찬욱 신작 물망 올라

기사승인 2024-04-02 15:48:34
배우 이병헌과 박찬욱 감독, 손예진. BH엔터테인먼트, CJ ENM,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배우 이병헌, 손예진과 박찬욱 감독의 만남이 가시화됐다.

2일 이병헌, 손예진 양측은 “박찬욱 감독 신작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박찬욱 감독은 현재 새 스릴러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병헌과 손예진은 주연 캐릭터를 제안받았다.

이들 배우가 출연을 확정할 경우 이병헌과 박찬욱 감독은 ‘공동경비구역 JSA’(2000)와 ‘쓰리, 몬스터’(2004) 이후 약 20년 만의 재회다. 손예진은 박찬욱 감독과 처음 만난다. 

현재 이병헌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2’ 촬영 중이다. 손예진은 2022년 전파를 탄 JTBC ‘서른, 아홉’ 이후 작품 활동 없이 휴식기를 갖고 있다. 박찬욱 감독은 HBO 새 시리즈 ‘동조자’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해당 작품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붕괴 나흘째 ‘광명 신안산선’…주민 대피명령에 학교는 휴업

신안산선 붕괴 사고 나흘째인 14일 현장 실종자 수색을 위해 소방당국이 밤샘 작업을 벌였다.이날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소방당국은 전날 오후 2시 10분 수색 재개를 위해 상부 안전펜스 및 낙하물 제거 등 조치에 돌입했다. 이어 오후 10시쯤 굴삭기 3대를 배치, 구조작업 위치 경사면을 확보했다. 40여분 뒤에는 토사 유출 방지를 위한 덮개 작업을 마무리했다. 밤샘 작업에 이은 수색은 이날 오전까지 계속되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3시 13분 포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