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농협유통 '강남 어울림 효 콘서트' 후원...

농협유통 '강남 어울림 효 콘서트' 후원...

기사승인 2024-10-01 12:45:25
지난 30일, 노인의 날 기념 강남구 주최 '강남 어울림 효 콘서트'가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가운데 농협유통 임직원들이 콘서트를 관람한 어르신들께 잡곡 세트 등 기념품을 나눠드렸다.
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

 - 우리농산물 판매 확대 및 지역 어르신 효 사업 지원
- 100세 이상 노인 장수 축하 지원 사업 일환

농협유통은 강남구의 '장수 축하 기념 사업'의 협약기관으로써 강남구 주최 노인의 날 기념행사(9월 30일)인 '강남 어울림 효 콘서트'를 후원했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강남구에 있는 매장을 통해 우리 농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지방자치단체와 다양한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강남구와 함께 관내 거주 100세 이상 노인에게 장수 축하 지원 사업을 통해 제공하는 기념품을 우리 농산물로 공급했다. 이날 농협유통 임직원들은 노인의 날 행사에 참석한 분들께 잡곡 세트를 직접 나눠드렸다.
곽경근 대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5
  • 슬퍼요
    3
  • 화나요
    3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