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멀티미디어학 전공에서는 영상편집학과와 같은 관련학과를 찾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시 원서 접수 기간에 고3 수험생, 재수생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은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권 학교로 본교 멀티미디어학 전공으로 입학 상담 및 지원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영상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학업 기간은 2년에서 2년 6개월로 졸업 후에는 광운대학교 총장 명의로 4년제 학사 학위가 수여된다. 대졸과 동등한 학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면접전형은 수시와 정시 전형 외 전형으로 진행되며 전문대 수시 납치도 해당되지 않는다. 지원 횟수 차감도 되지 않기 때문에 고3 졸업 예정자 및 검정고시 합격자 등 다양한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학교에서는 성적 반영 없이 100% 면접전형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전문대 수시2차, 정시 모집에 대비해 고민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이외에도 인공지능, 정보보호학, 관광경영학, 사회복지학, 호텔경영학, 만화예술 전공을 포함해 총 13개의 전공을 운영 중에 있다. 자세한 입학 사항은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유웨이 어플라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