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배우 장명갑, ‘열혈사제2’ 합류

배우 장명갑, ‘열혈사제2’ 합류

기사승인 2024-12-27 11:43:10
배우 장명갑. 플로르방송제작사 제공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배우 장명갑 소속사 플로르방송제작사는 배우 장명갑이 SBS 드라마 ‘열혈사제2’에 출연한다고 27일 밝혔다.

장명갑이 출연하는 ‘열혈사제2’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김남길 분)이 부산으로 떠나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이다.

장명갑은 1998년 연극 ‘결혼’을 시작으로 연극 활동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으며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38사기동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 ‘형사록’, 영화 ‘교섭’, ‘더킹’, ‘해운대’ 등 여러 분야의 작품에 출연하며 베테랑 배우의 저력을 보여줬다.

장명갑은 ‘열혈사제2’ 뿐만 아니라 다양한 출연작에서 작중 배역을 잘 소화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장명갑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열혈사제2’ 12회는 이달 2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오락가락 개헌…고민 깊은 민주

민주당이 깜짝 개헌론에 들썩이고 있다. 우원식 국회의장이 조기대선과 개헌투표를 동시에 하자고 제안해서다. 이재명 대표는 선을 그었지만 정치권 최대 관심사인 권력구조 개편을 마냥 미룰 순 없는 만큼 그의 고민도 깊어질 전망이다. 8일 정치권에 따르면 이 대표는 개헌에 관한 당 입장에 종지부를 찍었다. 필요성은 인정하나 시기상조라는 것. 이 대표는 전날(7일) 최고위원 회의에서 “대통령이 군사 쿠데타로 통째로 파괴한 헌정 질서를 국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