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서비스는 혹서기를 맞아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환경 조성을 위해 지원에 나선다. 한샘은 오는 28일까지 한샘몰에서 진행하는 ‘쌤위크’서 플리츠·아카이브 등 인기 거실장을 최대 24% 할인한다. 한진은 KB국민은행과 마케팅 업무제휴를 맺고 내달 31일까지 수출 고객을 위한 ‘환율 우대’ 및 ‘국제특송 요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쿠팡이츠서비스 쿠팡이츠서비스, 혹서기 배달파트너 안전보건 강화
쿠팡이츠서비스는 혹서기를 맞아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환경 조성을 위해 아이스커피, 생수·이온음료, 여름철 안전용품을 지급하는 등 다각도의 방안을 마련해 지원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이날 전국의 배달파트너들이 혹서기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컴포즈 아이스커피 교환 쿠폰 13만여개를 지원한다. 아이스커피 쿠폰은 배달 활동 기준을 충족한 배달파트너를 대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전국 지자체와 협력해 생수·이온음료·포도당 캔디·쿨마스크·넥쿨러 등 무더위에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안전물품을 28개 쉼터에 지원한다. 쉼터 지원은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뿐만 아니라 창원·김해 등 지방 도시까지 포함된다. 배달파트너는 누구나 쉼터를 자유롭게 방문해 지원 물품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고, 쉼터 위치는 쿠팡이츠배달파트너 앱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CES는 배달파트너의 안전보건을 강화하기 위해 현장에서 유용한 실질적인 지원책 마련에 집중해 적극적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무더위 갈증 해소에 도움이 되는 생수 쿠폰 지원도 지난 2022년부터 누적 166만여 개 규모에 달한다. 폭염과 폭우 시 사전 안전사고 대비를 위해 ‘무상 안전점검 및 소모품 교체 행사’를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전국 13개 지역에서 진행한 것이 대표적이다. 이는 전국 지자체와 협력해 함께 마련한 것으로 정비 전문가의 체계화된 정밀 점검으로 이륜차 주요 고장 원인을 사전에 진단해 안전사고 예방 효과에 기여하고 있다.
배달파트너들이 여름철 운행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여름철 폭우 및 폭염 안전수칙’과 주요 기상상황에 대해 배달파트너 앱에서 상시 안내하는 등 전방위적 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혹서기에도 배달파트너들이 보다 안전한 배달 환경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안전지원책을 마련해 도움을 드리고자 하며 다각도의 지원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샘 플리츠 거실장. 한샘 한샘, 쌤위크서 인기 거실장 최대 24% 할인
한샘은 오는 28일까지 한샘몰에서 진행하는 ‘쌤위크’서 플리츠·아카이브 등 인기 거실장을 최대 24% 할인한다고 22일 밝혔다.
쌤위크는 한샘이 이 달의 리빙 트렌드와 고객 혜택을 접목해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7월에는 '집에서 여름나기'를 주제로 다양한 가구 상품을 할인 중이다.
한샘 거실장은 다양한 디자인을 갖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거실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한샘이 오랜 시간 축적한 공간 활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물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어 복잡한 거실을 한 결 시원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인기 상품인 ‘플리츠’ 거실장은 섬세한 곡선의 플리츠(pleats, 주름) 디자인을 와이드한 슬라이딩 도어에 적용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슬라이딩 도어 하부 레일을 숨겨 먼지 등의 오염물이 축적되지 않도록 처리했고, 몸통 정면 모서리는 45도 각도의 빗각 형태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슬림한 다릿발을 더해 거실장이 떠 있는 듯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카이브’ 수납장은 디자인과 높이, 색상에 따라 총 36종 중 구매 목적과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거실장을 비롯해 와이드 서랍장, 유리 수납장, 멀티 서랍장, 멀티 수납장 등의 아이템을 운영 중이며, 넓이나 색상 등도 다양하다. 더욱 섬세해진 라이프스타일에 대응 가능하도록 세분화된 수납모듈로 뛰어난 수납력을 갖췄으며, 크롬도금 다릿발과 프레임 도어로 엣지있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한편, 쌤위크에서는 거실장 외 다양한 가구 상품도 할인한다. 썸머 PICK, 타임특가, 공간별 BEST, 핫딜 50%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집안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폭염과 폭우가 반복되는 올 여름, 집에서 여름을 이겨내려는 ‘집콕족’을 위해 쌤위크를 진행 중”이라며 “뛰어난 수납력으로 복잡한 거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거실장 등 다양한 가구 상품을 할인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진 원클릭서비스. 한진 한진‧KB국민은행, '환율 우대 및 국제특송 요금 할인' 이벤트
한진이 KB국민은행과 마케팅 업무제휴를 맺고 내달 31일까지 수출 고객을 위한 ‘환율 우대’ 및 ‘국제특송 요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진의 ‘원클릭글로벌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사업자 및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은 KB국민은행의 비대면 채널을 통해 외화-원화 계좌 간 이체 시 최대 90% 환율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진의 원클릭 글로벌 서비스는 2023년 론칭한 국제특송 서비스로, 국내 중소 이커머스 셀러들이 해외 마켓에 쉽고 빠르게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 물류 플랫폼이다. 입고부터 통관, 국제 운송장 출력 등 복잡한 절차를 간소화하고 결제·국내 픽업·쇼핑몰 제작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해외 진출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중 KB국민은행의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이 ‘원클릭글로벌 서비스’에 신규 가입할 경우, 국제특송 기본요금을 10%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KB스타기업뱅킹 또는 KB국민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진 관계자는 “수출입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금융·물류 통합 혜택을 제공하고자 KB국민은행과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해외 진출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진은 지난 25일, 국내 소상공인의 물류비 부담 완화를 위해 소상공인진흥공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진은 소진공에 소상공인별 택배 이용 내역을 제공하며 소진공은 지원 대상 여부를 신속하게 확인하고 지원금을 지급하는 구조로 소상공인들이 간편하고 빠르게 물류비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한진은 인천광역시와 협력해 2024년부터 ‘인천 소상공인 반값 택배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최대 50% 할인된 물류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이 밖에도 베트남 하노이의 대형 쇼핑몰 내 ‘두근두근(Dook’n Dook’n)’ 매장에 국내 소상공인 상품을 입점시키고, 물류 전 과정을 지원하는 등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다양한 물류 지원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