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노래 열창한 까닭

이소라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노래 열창한 까닭

기사승인 2013-03-07 15:52:01


[쿠키 연예]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이하 ‘프런코’)의 MC로 활약 중인 ‘대한민국 슈퍼모델 1호’ 이소라가 결혼 계획을 묻는 말에 재치 있는 노래로 화답했다.

이소라는 7일 오후 서울 여의도CGV에서 열린 ‘프런코’ 올스타전 기자간담회에서 결혼 계획을 묻는 말에 “진부하지 않은 진보한 답을 하겠다”라며 베이시스의 노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를 짧게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이소라는 ‘프런코’ 시즌1부터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매회 도전자들에 냉정하고 신랄한 심사평을 펼치는 매서운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패션의 세계는 냉정합니다’ ‘진보한 디자인은 박수를 받지만, 진부한 디자인은 외면당합니다’ 등의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견인해왔다.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프런코’ 올스타전은 지난 시즌 1부터 시즌 4까지 출연한 도전자 중 뛰어난 디자인 시력을 지녔지만 우승을 못하고 안타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신 도전자들을 다시 한 번 모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대결을 펼치는 내용을 담는다.

올스타전에는 이전 시즌까지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김석원 디자이너가 도전자들의 멘토 역을 맡았다. 패션 브랜드 구호의 정구호 전무가 새롭게 심사위원에 합류했고, 패션 매거진 ‘바자’의 전미경 편집장도 지난해에 이어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프런코’ 올스타전에는 시즌1의 남용섭과 이명신, 정재웅, 시즌2의 정미영과 윤세나, 최창숙, 현성식, 시즌3의 황재근, 시즌4의 김성현, 조아라, 임제윤, 오유경 등 총 12명이 출연한다.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톱3는 4월 말,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파이널 콜렉션을 펼치게 된다. 더불어 최종 우승을 차지한 디자이너에게는 우승 상금 1억원과 함께 부상이 주어진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인기 기사]

▶ “몸매가 아주” “내가 왜 침대에” 박시후 고소女 ‘카톡’ 전문

▶ 병역파문 11년…유승준 “나는 한국에 돌아갈 것”

▶ 박시후 고소한 A 씨 “두 번 성폭행 당했다”

▶ ‘매춘부 할망구들…’ 위안부 모욕 日밴드 고소

▶“시청률이 뭐길래”…사라진 MBC ‘여배우들’

▶헤어디자이너 박준, 여직원 성폭행 혐의로 피소

▶싸이 중국 대학시험문제 등장…“싸이의 본명은?”

▶ 걸 그룹 디유닛, 98년생 제이니 합류

▶“안철수, 가장이 왜 식구들 먹는 걸 뺏으려 하나”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