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4일 (월)
[신제품] 소망화장품, ‘다나한 음파 물광 클렌징 세트’ 출시

[신제품] 소망화장품, ‘다나한 음파 물광 클렌징 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3-03-15 10:19:01

[쿠키 생활] 소망화장품에서 진동클렌저 시즌2인 ‘다나한 음파 물광 클렌징 세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다나한 음파 물광 클렌징 세트는 소망화장품의 진동클렌저 시즌1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피부를 자극하는 미세먼지까지 클렌징 해주는 한편 보습력을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김성욱 소망화장품 홈쇼핑영업부 부장은 “꽃가루나 황사 등으로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봄철에는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기기 결합 상품을 많이 찾는 추세”라며 “다나한 음파 물광 클렌징 세트는 임상 실험을 통해 사용 직후 피부 수분함유량 43% 이상 개선, 피부 광택도 약 18% 증가 등 놀라운 물광 효과를 입증받았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고물가 속 가성비가 대세…대형마트·편의점 ‘PB 전쟁’ 활활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면서 가성비를 앞세운 자체브랜드(PB)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업계는 브랜드 개편과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PB 상품 강화에 나서고 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은행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서 이달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95.2로, 전월 대비 4.0포인트 상승했다. 소비자심리지수는 지난해 12월 계엄 사태 여파로 12.3포인트 하락했지만 지난달 3.0포인트 반등한 데 이어 이달 상승세를 이어갔다. 다만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