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1일 (금)
스킨알엑스,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

스킨알엑스,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

기사승인 2013-04-26 10:09:01

[쿠키 생활]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4월 22일부터 5월 20일까지 브랜드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와 K-Beauty의 신상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체험하고 스킨알엑스의 마케터가 돼 온·오프라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FAN-SKINRx 1기는 6월부터 10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한다. 서포터즈는 스킨알엑스의 제품과 브랜드 홍보를 담당해 신제품 품평, 각종 프로모션 아이디어 제안 등 각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브랜드 마케터와 MD가 되어 진행하는 팀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선발된 12명의 ‘Fan-SKINRx’에게는 매월 스킨알엑스의 인기 제품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 외에도 문화공연 티켓이 증정되며 매월 팀 미션 종료 후 우수 팀에게 10만원과 선물이 증정된다. 활동 중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 1등 50만원/2등 20만원/3등 10만원이 지급된다.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SKINRx 온라인 사이트의 VIP회원 등급으로 승격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Fan-SKINRx 1기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대~30대 중 블로그 및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온라인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킨알엑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리거’ 정성일 “90년생 연기, 범죄도 아닌데…저도 피해자예요”

“MZ 연기요? 저도 피해자예요(웃음).”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에서 90년생 중고 신입 PD를 연기한 배우 정성일(45)의 너스레다. 정성일은 ‘트리거’에서 KNS 시사교양국 탐사보도 트리거팀 PD 한도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도는 불우한 유년시절 탓에 사람을 절대적으로 불신하고 동물에만 애정을 쏟지만, 팀장 오소룡(김혜수)를 만나면서 인간으로도 PD로도 성장하는 인물이다. 정성일은 이러한 캐릭터의 변화를 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