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의 김성균, 고아라 셀카 공개

'응사'의 김성균, 고아라 셀카 공개

기사승인 2013-10-27 14:54:00

[쿠키 연예] 케이블 채널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컨츄리 가이 ‘삼천포’로 출연 중인 배우 김성균이 함께 나오는 배우 고아라와의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기획사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에는 “친구아이가~”라는 삼천포의 사투리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고아라와 김성균이 친근하게 어깨를 맞대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성균은 극 중 배역 스타일로 중국 영화배우 장국영의 5대 5 가르마 머리를 하고 있고, 고아라는 멜빵바지를 입고 귀엽게 입술을 내밀고 있다.

극 중 갓 대학생이 된 스무 살 동갑내기 친구로 나오는 두 사람의 실제 나이차이는 10살. 하지만 촬영장에서는 그 나이 차이가 무색하게 친구처럼 셀카를 찍거나 수다를 떠는 것은 물론, 배우로서 서로의 연기에 대해 의견을 주고받기도 하며 즐겁게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는 후문.

‘응답하라 1994’에서 김성균과 고아라는 액면가는 서른 네 살의 최강 노안이지만 섬세한 완벽주의자인 삼천포와 수업은 빼먹어도 농구선수 이상민의 시합은 무조건 챙기는 상민오빠 빠순이 성나정으로 분해 리얼한 사투리 대사와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과 웃음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동안과 노안의 만남~? 두 사람 너무 귀여워요!”, “나이차이 전혀 안 느껴진다는!!! 진짜 친구 같아요!!”, “오늘도 응사앓이 예약하고 가실께여! 방송시간이 얼른 왔으면~”, “김성균, 고아라 파이팅~! 삼천포 너무 웃겨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승주 기자 sjhan@kmib.co.kr
한승주 기자
sjhan@kmib.co.kr
한승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