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애경은 헬스앤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출시 2달 만에 누적매출 50억원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월초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헬스앤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방송 때마다 3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15차 방송 만에 누적매출 57억원을 달성하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성공을 거둔 것.
실제 이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2014년 CJ오쇼핑 다이어트 상품군내 매출 1위 제품으로 등극했다.
한 달 먼저 출시된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도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지난 1월 온라인에서 초도생산량 3만개를 단 1시간 만에 완판시킨 것을 시작으로 2월초 정식으로 제품을 출시한 지 4개월 만에 누적판매 25만개를 넘어섰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애경의 식품브랜드 런칭 첫 제품이었다. 분말 타입의 요거트로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신개념의 영양간식이다. 제조일로부터 1년간 실온보관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해 일반소비자는 물론 학생, 등산객, 운동선수, 군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층을 아우르며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애경 관계자는 “헬스앤 V24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경우 입소문을 타고 다수의 홈쇼핑 채널에서 러브콜이 오고 있다”며 “제품 라인 확장은 물론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론칭을 통해 식품영역에서도 애경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실제 이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2014년 CJ오쇼핑 다이어트 상품군내 매출 1위 제품으로 등극했다.
한 달 먼저 출시된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도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지난 1월 온라인에서 초도생산량 3만개를 단 1시간 만에 완판시킨 것을 시작으로 2월초 정식으로 제품을 출시한 지 4개월 만에 누적판매 25만개를 넘어섰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애경의 식품브랜드 런칭 첫 제품이었다. 분말 타입의 요거트로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신개념의 영양간식이다. 제조일로부터 1년간 실온보관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해 일반소비자는 물론 학생, 등산객, 운동선수, 군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층을 아우르며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애경 관계자는 “헬스앤 V24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경우 입소문을 타고 다수의 홈쇼핑 채널에서 러브콜이 오고 있다”며 “제품 라인 확장은 물론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론칭을 통해 식품영역에서도 애경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