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LOOK 리뉴얼 제품이 출시 한 달 만에 일평균 3만4000개,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야쿠르트아줌마가 직접 제품의 효능을 경험하고 판매에 확신을 가지면서 출시 한 달 만에 소위 대박을 터뜨리고 있는 것.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3월 24일부터 총 8주간 전국 1만3000여명 야쿠르트아줌마 중 4700명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단을 운영한바 있다. 체험 결과, 평균적으로 야쿠르트아줌마의 허리둘레는 2.6인치, 체중은 2.4kg 감소했다. 특히 야쿠르트아줌마 김은옥(44)씨는 18kg를 감량하고 몰라볼 정도로 날씬해진 모습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고 있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야쿠르트아줌마 한 분 한 분의 경험과 기능성에 대한 확신이 제품 판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다이어트 전도사로 나선 야쿠르트아줌마가 고객의 중도 포기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3월 24일부터 총 8주간 전국 1만3000여명 야쿠르트아줌마 중 4700명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단을 운영한바 있다. 체험 결과, 평균적으로 야쿠르트아줌마의 허리둘레는 2.6인치, 체중은 2.4kg 감소했다. 특히 야쿠르트아줌마 김은옥(44)씨는 18kg를 감량하고 몰라볼 정도로 날씬해진 모습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고 있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야쿠르트아줌마 한 분 한 분의 경험과 기능성에 대한 확신이 제품 판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다이어트 전도사로 나선 야쿠르트아줌마가 고객의 중도 포기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