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뉴스=이연진 기자] 반도건설은 지난 2006년 ‘유보라’아파트 브랜드를 내놓은 이후 10년 만에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기존 BI가 ‘U’를 곡선화 한 형태를 강조했지만, 새 BI는 직선의 요소를 가미해 견고하면서도 도시적인 모던한 이미지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유보라 이니셜인 U는 ▲Ubiquitous(만능) ▲Universe(우주) ▲Youth(절음) ▲Upper class(상류층) 등을 의미한다. 심볼은 U안에 반도건설 이니셜 b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했다.
새로운 BI는 아파트 외관과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에 적용될 예정이다. 다음 달 분양 예정인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과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차’아파트에 첫 적용된다. lyj@kukinews.com
여자들 쇼핑 중 남자들의 '처량한' 모습
김태희 "쉬는 날, 민낯으로 지내요"... '겟잇뷰티'에서 자신의 뷰티 아이템 소개
[쿠키영상] 탈모로 왕따 당하는 침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