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고객의 소리’ 이벤트 진행

한화리조트, ‘고객의 소리’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6-08-24 14:19:0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한화리조트 숙박 및 워터피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의견을 접수하는 ‘고객의 소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7일까지 접수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사진 속 QR코드나 전국 한화리조트 프론트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칭찬, 제안, 불편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무료 이용권(2만원)을 제공한다.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