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진환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한화리조트 숙박 및 워터피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의견을 접수하는 ‘고객의 소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7일까지 접수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사진 속 QR코드나 전국 한화리조트 프론트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칭찬, 제안, 불편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무료 이용권(2만원)을 제공한다. goldenbat@kukinews.com
27일까지 접수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사진 속 QR코드나 전국 한화리조트 프론트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칭찬, 제안, 불편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무료 이용권(2만원)을 제공한다. goldenba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