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객 대세 필수품 '와이파이도시락', 배우 강하늘 광고모델 낙점

여행객 대세 필수품 '와이파이도시락', 배우 강하늘 광고모델 낙점

기사승인 2016-11-03 11:01:04 업데이트 2016-11-03 11:01:07

[쿠키뉴스=박은비기자] 지난 9월 론칭된 와이드모바일 포켓와이파이의 새로운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이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는 한편 배우 강하늘을 모델로 기용해 화제다.

와이드모바일 측은 새로운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고객에게 더욱 다가간다는 의미로 인기배우 강하늘을 광고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강하늘은 최근 SBS에서 방영중인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강렬한 연기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다. 뮤지컬배우로 필모그래피를 채워나간 강하늘은 앞서 SBS '상속자들'과 영화 '스물' 등에 출연하며 안정된 연기력과 함께 깔끔한 이미지로 청춘스타 반열에 오른 바 있다.

와이드모바일 관계자는 "강하늘 모델 기용을 시작으로 '와이파이도시락'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면서 "신뢰성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존 포켓와이파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하늘은 11월부터 와이드모바일의 TV CF광고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영상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와이파이도시락' 브랜드를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론칭된 와이파이도시락은 세계 각 국가별 이통통신사의 3G/4G(LTE) 신호를 Wi-Fi 신호로 바꿔주는 새로운 개념의 데이터로밍 단말기를 말한다. 요즘은 해외여행 시 데이터를 도시락처럼 간편하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지 쉽고 빠르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와이파이도시락이 각광받고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현재 일본, 중국, 미국 등 100여개의 국가에서 이미 서비스 중인 와이파이도시락은 단말기 1대로 최대 10명까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현지 통신망 이용으로 기존 통신사 로밍보다 빠르고 용량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더 저렴해 특히 일본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여행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와이드모바일은 자체 멤버쉽 마일리지 혜택 뿐만 아닌 다양한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 마일리지, 유명 면세점 적립금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번 TV CF 광고과 함께 홈페이지에서 론칭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