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전문 스튜디오아이와,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베이비전문 스튜디오아이와,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7-03-07 13:46:23 업데이트 2017-03-07 13:46:27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베이비전문 ‘스튜디오아이와‘가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7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에 참가한다.

수많은 베이비 및 주니어 모델들의 프로필 촬영으로도 유명한 ‘스튜디오 아이와’는 새로운 가족에 대한 기다림과 그 소중한 만남의 순간을 감성적으로 사진에 담아 이미 서울, 경기 지역의 산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서베키‘에서는 만삭부터 백일, 돌, 가족사진 등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더욱 감성적인 사진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사진의 퀄리티 뿐만 아니라 집안을 아름답게 꾸며 줄 액자와 앨범은 인테리어 요소로도 활용도가 높다.

업체 관계자는 "평소 성장앨범에 관심이 많았지만 높은 가격으로 인해 접해보지 못했던 예비 엄마, 아빠는 박람회 특가로 우리 아이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마련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스튜디오아이와‘는 이번 박람회기간 동안 예비 엄마들을 위해 경품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을 한다.

다양한 이벤트 사은품과 우리 아이의 첫 성장앨범을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베이비 전문 ‘스튜디오 아이와‘는 2017년 첫 서베키에서 만날 수 있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