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탄, 중포자들을 위한 '중국어 평생친구 패키지' 론칭

차이나탄, 중포자들을 위한 '중국어 평생친구 패키지' 론칭

기사승인 2017-03-28 14:05:43 업데이트 2017-03-28 14:05:45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생활중국어회화 강자 차이나탄이 시간부족, 비용부담 등의 이유로 중국어공부를 중도 포기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평생친구 패키지'를 새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평생친구 캠페인은 '중국어 평생친구가 되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차이나탄 중국어회화 학습자들을 평생 책임지겠다는 차이나탄의 의도를 엿볼 수 있다.

'평생 수강', '평생 친구', '평생 이득' 3가지가 차이나탄이 평생친구 캠페인을 통해 제시한 고민해결 방법이다. 평생친구 패키지 구매 시, 차이나탄 전 강좌 평생 무제한 수강 기회, 중국어 궁금증 해결해주는 1:1 학습질문 무제한 이용권, 1개월 수강료로 평생 중국어 공부가 가능한 구성이다.

평생친구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중국어공부를 꾸준히 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출석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함과 동시에 시작되는 출석 미션은 30일, 60일, 90일 연속 출석을 달성하는 학습자들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CGV 영화 예매권, 플러스(전화중국어)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차이나탄 중국어인강은 바쁜 현대인들을 고려해 제작한 10분 내외의 짧은 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스마트 기기만 있으면 차이나탄 중국어어플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강할 수 있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