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KB국민카드, 두산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 外 AIA생명·메트라이프생명

[금융 이모저모] KB국민카드, 두산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 外 AIA생명·메트라이프생명

기사승인 2017-03-28 16:26:57
[쿠키뉴스=노미정 기자] KB국민카드, 두산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

KB국민카드가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을 맞아 두산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KB국민카드로 올 시즌 두산베어스 홈경기 입장권을 인터넷 예매 또는 현장에서 구매하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과 관계없이 2천17원이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경기당 1인 1매에 한해 제공된다. 할인 좌석은 ▲레드석 ▲네이비석 ▲외야석이다. 다만 KB국민 비씨·법인카드 제외는 제외된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시즌 중 두산베어스 선수들이 착용하는 수비모자 왼쪽 면에 기업컬러를 활용한 자수 패치를 부착할 예정이다. 또 매월 최우수 투수와 타자를 선정해 월간 MVP 시상식 및 스폰서 데이를 개최할 계획이다. 두 행사에는 소비자도 초청된다.

AIA생명, 강북삼성병원과 헬스케어 컨설팅 전문가 과정 운영

AIA생명은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과 헬스케어 컨설팅 전문가 과정 운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 운영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 과정은 고객들에게 헬스케어 관련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 컨설턴트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과정은 총 2가지 코스로 구성돼 있다. 먼저 기본과정인 베이직 코스는 헬스케어의 개념, 일상생활에 필요한 질병예방관리, 헬스케어를 통한 고객 상담 기법 등을 익히는 내용으로 짜인다. 심화과정인 마스터 코스는 기초 의학 용어, 보험약관 등 보장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쌓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호스피스 봉사체험 등을 통해 현장 분위기도 체득한다. 기본과정을 수료한 사람에게만 심화과정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AIA생명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올 연말까지 총 390명의 마스터플래너를 헬스케어 전문가로 양성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우수한 웰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메트라이프생명, 행복한 부부의 이야기 공모전 실시

메트라이프생명은 행복한 부부들의 이야기를 공모전인 라이프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부부의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4월 2일까지 행복한 이야기 또는 행복 노하우를 관련 사진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분량 제한은 없다. 

메트라이프생명은 공모전 참가자 중 2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이 중 10명의 사연을 선정해 5월 발행 예정인 메트라이프생명 단행본에서 소개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4월 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메트라이프생명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하면 된다. 

noet85@kukinews.com

노미정 기자
noet85@kukinews.com
노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