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렉퍼스트(Breakfast)는 간밤의 단식(Fast)을 깨뜨린다(Break)는 의미로 긴 시간 비어있던 속을 채우고 우리 몸의 신진대사에 시동을 거는 첫 식사이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더욱 큽니다.
바쁜 일상에 아침을 차려 먹는 게 쉽진 않지만, 요즘은 얼마든지 간단하게 영양 가득한 한끼를 먹을 수 있는 대안들이 있죠.
그 중에 가장 손쉽고 추천할만한 음식이 시리얼입니다. 곡물 시리얼은 복합 탄수화물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 주요 비타민과 미네랄의 공급원 역할을 합니다.
실제로 아시아 지역에도 그래놀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그래놀라의 주재료인 귀리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유일한 곡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 함량이 높고, 특히 유효성분인 베타글루칸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한 조사에서는 표준체중을 유지하고 있는 사람 중 51%는 아침에 과일을 섭취하고, 33%는 그래놀라와 함께 아침을 즐긴다고 밝혔습니다.
그래놀라는 체중관리에 도움 될 뿐 아니라 혈압을 조절하고 혈액순환을 원만하게 해, 두뇌회전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한 고소함이 가득한 그래놀라와 함께 맛있는 사과, 딸기, 크랜베리, 바나나 등 진짜 과일을 담아낸 '리얼 그래놀라'로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식사를 즐겨보세요.
영양의 균형을 위해 과일을 통한 식이섬유 섭취와 함께,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단백질을 보충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아침 식사가 완성되겠죠.
귀리, 쌀, 밀 등을 섞어 구운 고소한 그래놀라에 우유보다 5배 많은 칼슘을 함유한 병아리콩, 식물성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검정 약콩, 식이섬유가 풍부한 완두콩 등
세가지 콩으로 고소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우유에 부어 든든하게, 요거트에 넣어 상큼하게,
두유와
함께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그래놀라
시리얼!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과 함께 새롭고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한 아침식사를 즐겨보세요!
[제작=콘텐츠전략팀] adrees@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