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전주=배종윤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임직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경영방침 및 향후 전략방향에 대한 CEO 共感(공감)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북은행 CEO 공감 메시지는 2시간 가량 진행됐다.
이날 메세지의 주요 내용은 연체채권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연체관리 프로세스 개선, 건전성 제고를 위한 각종 여신 프로세스 개선, 여신상품의 건전성 및 수익성 개선을 위한 모니터링 체계구축, 저신용자를 위한 중금리대출 취급 전담부서 신설 등이 지속적으로 추진되고 있음을 전 직원들에게 설명했다.
또한, 미래의 성장동력 확보 및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한 전략상품과 100년 기업으로 성장ㆍ발전하기 위한 전략방향을 제시하였으며, 향후에도 전북은행은 도내 서민금융 활성화 및 지역은행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강화 등 지역사회와 더불어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사회공헌도 함께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용택 전북은행 은행장은 ″이번 CEO 공감 메시지를 통하여 서민을 위한 따뜻한 금융을 추구하는 진정한 중․서민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될 수 있도록 도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바라고, 모든 임직원이 중․서민을 위한 따뜻한 서민은행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분발 하자“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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