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단신] 대우건설, 부동산종합서비스 디엔서 동탄에 첫 적용 外 현대엔지니어링

[부동산 단신] 대우건설, 부동산종합서비스 디엔서 동탄에 첫 적용 外 현대엔지니어링

기사승인 2018-02-26 14:50:21

대우건설은 '동탄 행복마을 푸르지오' 아파트에 자사의 부동산종합서비스 'D.Answer'(디앤서)를 첫 적용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창립 44주년을 맞아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자녀 및 장애아동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했다.

 

 

대우건설, 부동산종합서비스 디엔서 동탄에 첫 적용

대우건설은 '동탄 행복마을 푸르지오' 아파트에 자사의 부동산종합서비스 'D.Answer'(디앤서)를 첫 적용한다고 26일 밝혔다.

디앤서는 대우건설이 이달 초 출범한 부동산종합서비스로, 기업이 개발·분양·임대·관리·중개·금융 등을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다.

이번에 처음으로 적용되는 동탄에는 임대·임차인 관리 시스템이 들어간다. 임차인은 디앤서 플랫폼을 통해 계약현황에서 재계약 기간 등 기본적인 사항과 과금관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강좌예약, 재능기부신청, 물품 현황 등도 이 플랫폼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 공간·강좌예약, 재능기부신청, 물품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입주민설문과 일대 일 상담도 가능할 수 있게 구현했다. 생애주기별 맞춤 주거서비스, 마을공동체 구성 및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엔지니어링, 창립 44주년 기념 소외 아동 초청 나눔 행사

현대엔지니어링은 창립 44주년을 맞아 지난 23일 양천구 목동의 한 영화관에서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자녀 및 장애아동들과 함께 영화 '패딩턴2'를 관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목종합복지관에 등록된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자녀 및 장애아동 170여명이 참여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창립기념일에 목동 사옥시절 인연을 맺은 신목종합복지관 소속 어린이들을 초대해 문화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