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브라이덜 이벤트’ 진행

시몬스 침대, ‘브라이덜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07-02 11:48:59

시몬스가 15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직영 매장에서 ‘브라이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 혼수 시즌에 앞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알려진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스마트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청첩장 혹은 웨딩홀 계약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윌리엄(William)’, ‘지젤(Giselle)’을 스페셜한 가격에 선보인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라는 콘셉트로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포스코사의 경강선만을 이용한 시몬스 침대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별 독립된 포켓스프링이 탄력을 극대화하며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한다. 또한 이탈리아 이탈펠트로사의 고밀도, 고인장력 특수 포켓커버가 소음을 완벽히 차단하며 마모되지 않고 최상의 상태를 유지한다.

이와 함께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눕는 순간 1차적인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 실크, 캐시미어, 순수 양모인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와 탁월한 통기성의 자가드 원단이 더해져 건강한 숙면을 돕는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