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소프트 ‘캐리워치’, 제 23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 참가

㈜키즈소프트 ‘캐리워치’, 제 23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8-09-12 15:57:59 업데이트 2018-09-12 15:58:00

㈜키즈소프트 캐리워치는 ‘제23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 참가를 기념하여 캐리워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전 고객 사은품 증정 및 4세~8세 아이와 부스에 방문하면 ‘캐리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캐리워치는 아이에게 필요한 습관을 목표로 세우고, 아이 스스로 할 일을 실행하면서 즐겁게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아이의 주도성을 확립하고 동시에 인지발달이 되는 교육용 스마트워치이다.

캐리워치는 세계 최초로 스마트워치에서 아동의 주의력문제를 선별할 수 있는 주의력검사 기능을 서울대학병원과 공동으로 개발하여 키즈워치에 탑재하였다. 4세~8세에는 전두엽이 폭발적으로 발달하는 중요한 시기이며, 이 시기에 캐리워치를 사용할 경우 아이들 스스로 일정을 수행하고 습관을 형성하는 과정에서 아이의 주의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이들의 인지능력 발달에 기여한다.

실제 서울대병원에서 인지능력 임상테스트를 통해 행동억제력, 주의 전환 능력, 자기통제력 평가 점수가 높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부모와 아이 간의 상호작용이 증가하여 아이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것이 확인되었다.

오는 9월 29일(토)부터 10월 2일(화)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되는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제품 설명 및 구매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