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서면 롯데 단지의 특장점을 살린 헤븐리 홀리데이(Heavenly Holiday) 패키지 2종을 다음달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2종 가운데 ‘기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룸서비스 야식 세트 1회(새우튀김과 폭립 & 캔맥주 2캔과 사이다 2캔)를 제공한다.
또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 2층 레전드히어로즈 BIG3 이용권 2매, 호텔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권(헬스, 사우나, 수영장)의 특전이 제공된다. 가격은 20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미포함)부터다.
‘조식 패키지’는 ‘기본 패키지’에 뷔페 라세느 조식 2인이 추가된 특전을 가지고 있다. 가격은 25만 원부터다.
서면 롯데백화점 본관 에비뉴엘 지하 2층 레전드히어로즈는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로 축구, 컬링, 양궁 등 12여 가지의 다양한 스크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외 롯데시네마 또한 밖으로 나가지 않고 실내를 통해 갈 수 있어 추운 날씨에 실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부산롯데호텔 관계자는 “추운 겨울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영화부터 게임, 야식까지 알찬 특전들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롯데호텔은 투숙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티 투어 프로그램인 L.T.E.(LOTTE Hotel Tour Explorer) ROAD와 부산역에서 호텔까지 무료로 수화물을 배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