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철수의 복심’, ‘태갈량’으로도 불리는 이태규 바른미래당 의원이 29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동영상 채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쿠키뉴스 온라인 정치토크쇼 ‘배종찬의 핵인싸’에서 문재인 정부와 정치권을 향한 경고성 발언을 쏟아낸다.
이날 방송에서 이 의원은 “문재인 정부와 정치권이 ‘유급’을 면치 못할 것”이라며 잃어버린 ‘협치’와 ‘목표’, 드러나지 않는 ‘성과’, 밝혀지고 있는 참사급 사태의 ‘이면’에 대해 언급하며 진솔한 마음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걱정하는 모습이 조명될 예정이다.![]()
특히 내년에 치러질 국회의원 총선거를 전망하며 안철수 전 바른미래당 공동대표의 정계복귀를 둘러싼 여러 소문들의 진실과 배경, 향후 안 전 대표의 행보와 계획에 대해서도 공개한다. 여기에 과거 안 전 대표와의 관계에서 있었던 소소한 이야기까지 털어놓는다.
이밖에 유승민 전 바른미래당 공동대표와 안 전 공동대표의 관계부터 이낙연 국무총리의 더불어민주당 복당 후 정국의 변화, ‘실패’로 평가한 외교·안보 분야에 대한 전망과 평가 이유, 심지어 이태규 개인의 소신과 정치철학까지 솔직하고 진지한 내용도 들을 수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29일과 12월 2일과 3일, 각각 오후 5시부터 쿠키뉴스 ‘배종찬의 핵인싸’ 유튜브 공식채널(https://bit.ly/2JhwOS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준엽 기자 oz@kuki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