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하안동종합복지관과 게임개발 인재양성 위한 MOU 체결

SGA서울게임아카데미, 하안동종합복지관과 게임개발 인재양성 위한 MOU 체결

기사승인 2019-12-06 16:06:13 업데이트 2019-12-06 16:06:29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서울게임아카데미와 하안동종합복지관은 게임개발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전했다.

하안동종합복지관은 1991년부터 하안동의 차상위계층에 대한 복지를 지원하고자 만들어진 곳이며 이번 방문은 복지관에서 후원하는 학생 중 1명이 게임 원화를 배우고 싶다는 것에서 시작됐다.

지역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재능기부를 진행해온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학생에게 전문 게임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해당 학생은 실력뿐만이 아니라 자신감도 많이 상승한 상태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달 다양한 특강을 개강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적으로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게임학원으로, 꾸준히 프로게이머를 배출해 롤 프로게이머,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프로게이머로 활동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직 프로게이머 및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TV공중파 또는 다양한 매스컴에서 화제가 되면서 프로게이머나 게임 프로그래머를 꿈꾸는 이들이 노크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명 스트리머들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오버워치 전문 스트리머 김재원, 게렌이 방문했고 올해 안에도 유명 스트리머들의 방문이 계속 예정돼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국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온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