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영, ‘학교 폭력 의혹’ 전면 부인… “가담한 적 없다”

이신영, ‘학교 폭력 의혹’ 전면 부인… “가담한 적 없다”

이신영, ‘학교 폭력 의혹’ 전면 부인… “가담한 적 없다”

기사승인 2020-02-04 12:57:26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배우 이신영 측이 이를 부인했다.

4일 이신영의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익명 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에 대해 학창시절인 만큼 소속사로서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가족과 친구 등을 통해 확인했다”며 “확인 결과, 익명 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관련된 일에는 가담한 적이 없었다. 다만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말과 행동에 상처받은 분들이 계신다면 모든 분들께 사과드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소속 배우의 철없던 시절 행동으로, 현재 추운 현장에서 열심히 작품을 만들고 있는 선배님 및 스태프 분들께도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 다시 한번 피해를 입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신영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글로 인해 학교 폭력 논란에 휘말렸다. 해당 글에는 이신영이 중학교 시절 동급생에게 폭력을 가하고 성적인 모욕을 줬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신영은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군 5중대 하사 박광범 역으로 출연 중이다.


<다음은 이신영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배우 이신영의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이신영 배우에 관해 알 수 없는 온라인 익명 커뮤니티에 게시된 해당 몇몇 글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드립니다.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에 대해 학창시절인 만큼 소속사로서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가족과 친구 등을 통해 확인을 했습니다.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관련된 일에는 가담한 적이 없었고, 다만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말과 행동에 의해 상처 받은 분들이 계신다면 모든 분들께 사과 드린다고 전해 드리는 바 입니다.

또한 소속배우의 철 없던 시절 행동으로, 현재 추운 현장에서 열심히 작품을 만들고 있는 선배님 및 스태프분들께도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다시 한 번 피해를 입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